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하는 ‘LOVE MYSELF’ 캠페인이 일본에서도 공식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4월 15일 일본 도쿄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일본 지사 및 일본 유니세프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협약식이 열렸습니다. 이로써, 일본에서도 자신에 대한 사랑과 신뢰의 회복을 강조하는 LOVE MYSELF 캠페인이 본격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맞춰 일본 유니세프 협회는 4월 18일부터 6일간 요코하마 아레나와 오사카성 오사카죠 홀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팬미팅 현장에 유니세프 부스를 설치하여 LOVE MYSELF와 엔드바이올런스(#ENDviolence) 캠페인의 메시지를 알렸습니다.

 

‘나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자’는 취지로 작년 11월 국내에서 시작된 ‘LOVE MYSELF’ 캠페인은 한국 유니세프 위원회와 파트너십 협약에 이어 일본 유니세프 협회와도 협약을 맺으며, 어린이와 청소년에 대한 모든 형태의 폭력 근절을 위한  유니세프 ‘#ENDviolence’ 캠페인을 후원하게 됩니다.

 

일본 유니세프 협회와의 파트너십 현장에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어땠을까요?
지금부터 살짝 공개할게요!

 

왼쪽부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일본지사 대표, 방탄소년단(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  일본 유니세프 협회 사무국장 엔도 츠요시

 

 

 

캠페인 파트너십 체결 현장에서 방탄소년단 리더 RM은 아래와 같이 소감을 전했습니다.

 

“오늘 이런 뜻깊은 자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데뷔 이후 계속해서 젊은 세대가 고민하는 가치들에 대해 함께 고민해 왔습니다.

지난해 ‘러브 유어셀프 허’ 앨범을 발표하면서 ‘진정한 사랑의 출발을 자신에게서 찾자’는 메시지를 전했고,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라는 생각으로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LOVE MYSELF)’을 시작했습니다.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의 메시지를 일본 유니세프 협회와 함께 이곳 일본에서도 전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이홉의 소감도 한 번 들어볼까요?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우선적으로 이뤄져야 할 것은 스스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꽤 오랜 기간 동안 이 메시지를 음악에 담아 팬분들과 소통해 왔고, 이제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으로 국내외 팬분들과 함께 이 가치를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한국에서 처음 시작하여 이미 많은 팬분들께서 동참해 주고 계신데요. 이곳 일본에서도 많은 분들이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에 동참하여 나 자신을 사랑하는 메시지가 더 확산되고 나아가 폭력으로 고통받는 세계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작은 힘이 되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본 유니세프 협회 사무국장 엔도 츠요시는 “일본에서도 절대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유니세프의 #ENDviolence 캠페인에 협력해 주는 것은 굉장히 큰 힘이 된다”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Japan Committee for UNICEF : https://www.unicef.or.jp/endviolence/b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