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세상을 향해 전하는 메시지 ‘LOVE MYSELF’!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UN 총회에서 전 세계 청년들에게 ‘당신의 이름을 찾고, 당신의 목소리를 찾아 당신 스스로의 이야기를 들려 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는데요. 이 연설은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고 전 세계 청년들은 #SpeakYourself 해시태그를 통해 응답하기 시작했습니다. 용기 내 고백한 청년들의 진솔한 목소리들은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 응원이 되었습니다.

 

약 1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맙게도 많은 아미들이 이 메시지를 지지하며 ‘LOVE MYSELF’ 캠페인에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2019년에는 아미가 주인이 되어 만들어가는 ‘LOVE MYSELF’ 캠페인을 시작하려 합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ARMYLoveMyself’ 프로젝트, 기대해 주세요.

 

 

#ARMYLoveMyself

 

 

여러분의 ‘LOVE MYSELF’는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평소 나를 가장 사랑하는 순간, 나를 가장 잘 나타내는 순간의 일상 컷을 공유해주세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순간,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는 순간, 여행을 떠나는 순간, 오후에 커피 한 잔을 마시는 순간까지. 어떤 일상 속 모습이든 모두 다 좋아요.

 

여러분의 ‘진짜’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친구에게, 가족에게, 혹은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스스로를 사랑함을 보여주고, 그들에게도 그런 용기와 힘을 공유해 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사랑하는 방식을 나누며, 그 사랑을 바탕으로 타인에 대한 사랑을 실천해 나갈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

 

  1.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일상의 순간을 사진 or 영상으로 담는다.
  2. 개인 SNS(인스타그램, 트위터)에 해당 사진 or 영상을 업로드한다.
  3. #ARMYLoveMyself, #BTSLoveMyself 해시태그 2개 사용 필수!

 

  • 참여 콘텐츠 중 일부는 LOVE MYSELF 공식 채널(캠페인 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공유 및 활용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게시물 혹은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ARMYLoveMyself 참여 예시

 

 

  • 저만의 비밀노트가 있어요. 그곳에 제가 겪은 일이나 생각을 글이나 그림으로 기록해요. 비밀노트를 쓰는 순간은 온전히 나 자신에게 가장 집중하는 순간이죠. #ARMYLoveMyself #BTSLoveMyself

 

 

 

  • 맛있는 음식을 먹는 순간! 이것만큼 나 자신을 위한 확실한 보상은 없어요!
    #ARMYLoveMyself #BTSLoveMyself

 

 

 

  • 일상에 지칠 때면 여행을 계획해요. 비행기를 타고 목적지로 가는 순간이 가장 설레요. 여행 중에는 평소보다 나 자신을 더 깊게 들여다볼 수 있고, 나를 더 많이 사랑할 수 있어요.
    #ARMYLoveMyself #BTSLoveMyself

 

 

#ARMYLoveMyself 는 지금, 당신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해시태그와 함께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