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은 그 어느 때보다 LOVE MYSELF를 더 많이 생각하게 했던 한 해 였습니다.

예기치 않게 온전히 혼자서 일상을 보내야 했던 만큼, 외로움과 불확실함도 함께 찾아온 한 해였습니다.  

막연한 불안함 속에 우리 모두 나 자신, 그리고 ‘우리’의 소중함을 더욱 느끼셨을텐데요.

 

여러분들의 2020년은 어땠나요? 

 

‘LOVE MYSELF’ 캠페인이 여러분들께 많은 위안과 위로가 되었길 바랍니다. 

 

 

2020년 ‘LOVE MYSELF’ 캠페인은 예전처럼 여러분들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지 못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 덕분에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다.”라는 ‘LOVE  MYSELF’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LOVE MYSELF 캠페인이 여러분들과 함께한 여정을 LOVE MYSELF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3월에는 예상치 못했던 COVID-19로 인하여 많이 지치고 힘들었을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기 위해서 “방탄소년단 코로나19 국민 응원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전 국민 응원 릴레이의 첫 주자가 되어서 영광이었고, 방탄소년단의 지목을 받아 응원을 이어간 손흥민 선수, 그리고 계속된 응원 릴레이에 감사드립니다.

 

(YouTube에서 해당 영상 보러가기)

 

 

 

6월에는 유튜브가 개최한 온라인 가상 졸업식 ‘Dear Class of 2020’ 에서 올해 졸업하는 전 세계의 졸업생들을 위해 ‘LOVE MYSELF’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자신을 격려하며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가 많은 분들께 전달되었기를 바랍니다.

 

(YouTube에서 해당 영상 보러가기)

 

 

 

6월에는 제 75차 유엔 총회에서 계속되는 삶을 우리 함께 격려하며 살아내자는 ‘LOVE MYSELF’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을 함께 해주시며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YouTube에서 해당 영상 보러가기)

 

 

 

마지막으로 얼마 전이였던 ‘LOVE MYSELF’ 캠페인의 3주년을 함께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7년 11월부터 3년간 총 14,002,049건의 #BTSLoveMyself 해시태그로 ‘LOVE MYSELF’ 메시지를 전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지지는 총 3,223,116,482원의 누적 LOVE MYSELF 캠페인 기금으로 이어졌습니다.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 ARMY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잊지 말아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다.” 

2021년에도 우리 계속 “LOVE MYSELF”하면서 일상을 채워나가요!

 

Merry LOVE MYSELF!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