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홍콩, 4월 방콕, 6월 웸블리, 서울과 부산, 10월 또다시 서울까지!

2019년은 LOVE MYSELF 캠페인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세계를 여행하며 아미들과 LOVE MYSELF 메시지를 나누었던 한 해 였습니다. 유니세프와 함께 연 부스와 온라인에서 얼마나 많은 아미들이 참여해 주셨는지,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LOVE MYSELF 캠페인은 2018년 8월의 서울부터 2019년 10월의 서울까지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간 [BTS WORLD TOUR ‘LOVE YOURSELF’]의 여정을 함께 했는데요. 뜨거운 햇볕보다 더 열정적이었던 아미들의 얼굴을 마주하니 캠페인의 앞날이 밝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방탄소년단과 아미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 한 끝자락에 함께 할 수 있어 누구보다 영광이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LOVE MYSELF 2주년 FESTA! 기억하시나요? 2019년 11월 1일로 2주년을 맞이한 LOVEMYSELF 캠페인은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2주년 페스타를 준비했답니다.

 

 

 

폭력으로부터 어린이를 지키겠다는 전 세계인의 염원을 담아, 어린이를 지키는 행동을 상징하는 손바닥과 ‘for every child, #ENDviolence’ 가 새겨진 지름 6m의 대형 구가 설치되고, 축제 기간 해가 진 후에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에는 방탄소년단의 보라색과 유니세프의 파란색 조명이 두 타워를 물들이며 서울의 밤을 비췄습니다.

 

물론,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 캠페인 2주년 기념 메시지 영상도 빼놓을 수 없죠!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이렇게 숨 가쁘게 달려온 2019년을 반영하듯, 2017년 11월부터 시작된 LOVE MYSELF 캠페인이 2019년 11월까지 지난 2년간 트위터 상 #BTSLoveMyself 해시태그 수 11,811,497 건으로 전 세계에 LOVE MYSELF 메시지를 전하면서 무려 26억 7천만 원의 누적 LOVE MYSELF 캠페인 기금을 모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여러분과 함께해서 가능했습니다.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다.’는 메시지로 지난 2년간 전 세계에 사랑을 전한 LOVE MYSELF 캠페인! 지난 2년간 함께 해준 많은 아미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같이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