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스스로를 사랑하고 있나요?

우리는 누구나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생각처럼 실천하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스스로를 어떻게 사랑하고 있을까요?

 

  1. 남과 비교하지 않기 By. 슈가
    스스로를 가장 빠르고 쉽게 불행하게 만드는 방법이 바로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는 일이죠. 있는 그대로의 나도 제법 괜찮아요!
  2. 자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나만의 것’을 찾아가기 By. 제이홉
    스스로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찾고, 그 안에서 나만의 특별한 무언가를 발견하고 발전시키는 것이야말로 진정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이 아닐까요?
  3. 스스로에게 잘 하고 있다고, 사랑한다고 말하기 By. RM
    RM이 말하는 LOVE MYSELF의 시작점! RM은 매일 자기 자신과 대화하며 스스로를 다독이고 있다고 해요. 처음엔 조금 쑥스럽겠지만 ‘난 잘하고 있어, 난 나를 사랑해!’라고 스스로에게 응원의 말을 건네 볼까요?
  4. 책을 읽으며 나 자신 발견하기 By. 제이홉
    V앱 라이브에서 제이홉이 추천한 적 있는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라는 책, 읽어보셨나요?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가르쳐 주는 책이라고 해요. 본인에게 잘 맞는 책을 읽고 자기 자신을 발견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 될 거예요.
  5. LOVE MYSELF 캠페인에 참여하기 By.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세상을 향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LOVE MYSELF’입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앞서 말한 방법 외에 아주 작은 것부터 시작해도 좋아요. 개인 SNS에 LOVE MYSELF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BTSLoveMyself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우리의 메시지가 더 큰 울림이 될 수 있도록 세상에 알리는 일에 동참해주세요.

 

 

스스로를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고자 하는 LOVE MYSELF 캠페인.

방탄소년단이 이야기한 방법으로 오늘부터 나 자신을 사랑하는 연습을 시작해볼까요?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LOVE 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