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 캠페인이 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캠페인에 공감해주시고 함께 LOVE MYSELF를 실천해주셔서 이 캠페인이 지난 4년동안 전 세계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캠페인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세계 곳곳에서 함께해주고 계신 많은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영상으로 전합니다!

 

 

2017년에 시작된 캠페인이 벌써 4년이 되었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지난 4년간 LOVE MYSELF가 전 세계의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며 멤버들 모두 감격스럽고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함께 해주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LOVE MYSELF 캠페인이 성공적인 캠페인 사례로 유니세프 공식보고서에 소개되었는데, 다들 한번 보셨나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지 않을까”라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질문에서 시작한 LOVE MYSELF 캠페인에 함께 공감해주시고 실천해주신 결과라 정말 특별합니다. 

함께 목소리를 내주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멤버들도 많은 힘과 용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BTSLoveMyself 해시태그로 각자의 이야기를 전해주시는데, 앞으로도 더욱 희망차고 새로운 이야기들을 차곡차곡 쌓아가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LOVE MYSELF 캠페인의 여정에 계속 함께 해주실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계속 함께 LOVE MYSELF 해요!